Home알림마당보도자료

보도자료

게임산업은 우리의 새로운 성장동력입니다!

제목 게임콘텐츠등급분류위원회 모바일 웹페이지 오픈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-11-03 오후 2:01:16

게임콘텐츠등급분류위원회가 11월부터 ‘모바일 웹페이지’를 정식 오픈한다.

11월 3일부터 게임 등급 및 관련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개시한다. 웹페이지의 운영 및 관리는 게임콘텐츠등급분류위원회(이하 ‘위원회’)가 하게 된다.

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한 주간 등급분류결정을 받은 최신 게임물 정보와 함께 등급분류심의회의 일정, 등급 정보 및 내용정보 표시 안내, 기관 소개 등을 확인 가능하다. 또한 위원회를 통해 등급결정을 받은 모든 게임물을 게임명으로 검색하여 관련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간편한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.

기존의 PC 버전 이용자들은 이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‘모바일 웹페이지’에서 찾고자 하는 게임물의 등급과 각종 정보를 좀 더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.

위원회는 ‘모바일 웹페이지’ 오픈을 기념해 G-STAR 행사기간 동안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.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.

이벤트는 11월 20일(목)부터 11월 23일(일)까지이며 대상 및 참여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원회 홈페이지(http://www.gcrb.or.kr)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위원회는 앞으로 청소년을 비롯하여 일반 이용자들이 조금 더 쉽고 편리하게 게임 등급 정보를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루트를 통해 홍보를 확대할 방침이다.

▲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.
▼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.

정보 만족도 평가

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 만족도에 대한 평가와 글을 남겨주세요.

등록 현재 0/500byte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