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급결정 사유 |
1. 게임 내용 가. 정치시스템 ① 서버(군주): 사용자들에 의해 직접 선출된 군주는 48일(실제 시간 기준) 동안 해당 서버를 다스리며, 군주는 귀족 5명을 정하여 임기동안 같이 서버를 통치함 ② 게임 내에 48개의 국가가 있으며, 국가의 수장인 ‘대영주’가 ‘소영주’를 임명하여 국가의 각종 수익 시설물을 관리하도록 하는 ‘지방자치 시스템’을 둠 나. 경제시스템 ① 서버별 독립된 시장 경제체제를 갖고 있어 실시간으로 물품의 가격이 변동하며, 주식과 부동산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음. ② 농경, 채광, 어획, 물품 제조로 사냥을 하지 않고도 자원을 모을 수 있음
2. 게임 형식 가. 유저간 대결 ① PK, PVP, 길드전 없음 나. 길드 ① 길드는 서버당 500개까지 개설 가능하며 1개의 길드는 최대 32명으로 구성 ② 일정 기간(6일) 동안 가장 많은 길드포인트를 획득한 길드가 사냥터를 소유함 (매월 1, 7, 13, 19, 25일 사냥터의 주인이 바뀜) 다. 길드포인트 ①획득 방법: 길드원의 플레이 시간, 레벨업, 아이템 인첸트, 명품 또는 호품 제작 건수, 레벨 20상 제자수, 스킬 경험치, 길드 기부금에 따라 길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음 ②혜택: 길드원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으며, 길드인원을 늘릴 수 있음
3. 요금 관련 내용 가. 유료화 모델: 아이템 판매 나. 구매 방식: 한게임에서 사용되는 한코인을 충전한 후 아이템 구입 다. 아이템 가격: 500원 - 27,000원 라. 월 구매한도(주인번호 기준): 성인 20만원, 미성년자 5만원
전체이용가 등급을 부여하고 내용정보표시에 폭력성있음. |